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

영화 <크리스마스 위드 유> 평점 줄거리 후기 리뷰 정보 결말 출연진 넷플릭스 로맨스 코미디 영화 추천

by 일분이 2023. 12. 20.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크리스마스 위드 유는 유명한 팝 스타가 자신을 만나고 싶다는 어린 팬을 찾아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보여준다.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크리스마스 영화이며 두 남녀가 같이 작곡하는 음악 영화이기도 하다. 크리스마스 위드 유는 국내외 영화 평점 사이트에서 무난한 평가를 받고 있다.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 크리스마스 위드 유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39;크리스마스 위드 유&#39; 포스터 사진이다.
영화 '크리스마스 위드 유' 포스터

 

크리스마스 위드 유(Christmas with You)는 2022년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로맨스 코미디 장르 영화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잘 느껴지는 영화이다. 연말에 어울리는 새로운 곡이 필요했던 팝 스타가 어린 소녀 팬의 집으로 찾아가며 새로운 인연을 찾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크리스마스 위드 유
연말에 어울리는 히트곡이 필요한 팝 스타. 영감을 찾아 헤매던 그녀가 자신을 만나고 싶다는 어린 팬의 크리스마스 소원을 들어주기로 한다. 그런데 이게 웬걸. 이러다 진짜 사랑을 만날지도 모르겠는데?
평점
6.3 (2022.01.01 개봉)
감독
가브리엘라 타글리아비니
출연
에이미 가르시아, 프레디 프린즈 주니어, 데자 모니크 크루즈, 게이브리얼 슬로이어, 그레이스 덤도

제목 : 크리스마스 위드 유

장르 : 로맨스, 코미디, 가족, 멜로, 크리스마스

공개일 : 2022년 11월 17일

감독 : 가브리엘라 타글리아비니

출연진 : 에이미 가르시아, 프레디 프린즈 주니어, 데자 모니크 크루즈

등급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89분

국가 : 미국

OTT 보러가기 : 넷플릭스

 

 

영화 평점

 

로튼토마토 평점 : 평론가 65, 관람객 60

IMDB 평점 5.6

다음 영화 평점 6.3

네이버 영화 평점 7.85

왓챠피디아 평점 2.1

 

 

줄거리

 

넷플릭스 영화 &#39;크리스마스 위드 유&#39;의 주인공 앤젤리나(에이미 가르시아)의 모습이다.
앤젤리나 (에이미 가르시아)

 

빌보드 스타 자리에 오르며 유명세를 얻었던 팝 가수 앤젤리나(에이미 가르시아)는 소속사에서 다른 가수를 밀어주자 불안함을 느낀다. 오랫동안 히트곡이 나오지 않아 이번 연말에는 새로운 크리스마스 노래가 필요한 상황이지만 좋은 노래가 떠오르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앤젤리나는 SNS를 통해 자신을 만나는 것이 꿈이라 말하는 한 소녀 크리스티나의 영상을 보게 된다. 앤젤리나는 자신과 비슷하게 세상을 떠난 어머니를 그리워하는 모습을 보고 크리스티나를 찾아가기로 한다.

 

2시간이 걸려 크리스티나의 학교에 도착한 앤젤리나는 그녀와 인사를 나누고 사진도 찍어준다. 그렇게 짧지만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다시 돌아가려 하지만 폭설이 내려 앤젤리나는 발이 묶이고 만다. 앤젤리나는 하는 수 없이 크리스티나의 집에서 머물기로 하고, 크리스티나의 아빠인 미겔의 음악을 듣게 된다.

 

앤젤리나는 미겔이 작곡한 음악을 들은 후 이번 크리스마스에 공개할 새로운 노래로 그의 곡을 사용하고 싶다고 말한다. 그렇게 미겔과 앤젤리나는 같이 편곡을 하고 작사를 하며 점점 가까워진다.

 

 

영화 크리스마스 위드 유 후기 리뷰 정보 영화 추천

 

영화 크리스마스 위드 유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크리스마스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넷플릭스 카테고리 "연말을 더욱 풍성하게"에 등장하여 보게 되었다. 영화 평점을 보면 정말 무난한 평가를 받고 있는데 영화가 특별할 점이 없는 전형적인 로코 영화이기 때문이라 생각한다.

 

영화 크리스마스 위드 유는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과 눈 덮인 풍경 그리고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영화이다. 크리스마스 영화로 기분 좋아지는 로맨스, 코미디 장르로 잘 어울리는 작품이라 생각한다.

 

영화 크리스마스 위드 유는 전형적인 크리스마스 영화이지만 특별한 무언가가 있는 영화는 아니다. 영화를 보다 보면 많이 익숙한 스토리 전개와 패턴으로 다른 영화들과 비슷한 느낌이 들기 때문에 신선한 크리스마스 영화를 찾는다면 추천하기 힘든 영화라 생각한다.

 

영화 크리스마스 위드 유는 어린아이를 중심으로 하는 영화나 젊은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다루는 영화가 아니라 중년의 사랑을 보여주는 영화이다. 또한 영화에 등장하는 크리스마스 노래가 인상적이라는 점이 좋았다.

 

영화 크리스마스 위드 유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영화, 유치하지만 기분 좋아지는 영화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린다. 그러나  웃긴 코미디 영화를 찾으시거나 너무 뻔한 영화를 싫어하신다면 추천드리기 힘든 영화이다.

 

 

영화 크리스마스 위드 유 평점

 

개인적인 평점 : 2.5 / 5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영화 <패밀리 스위치> 평점 줄거리 후기 리뷰 정보 출연진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가족 영화 추천)

패밀리 스위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코미디 영화로 크리스마스를 며칠 앞둔 어느 날 부모와 십 대 자녀의 몸이 뒤바뀌는 이야기의 가족 영화이다.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서 많은 사람들

shortthink.tistory.com

 

 

크리스마스로 불리는 소년 영화 후기 리뷰 평점 줄거리 넷플릭스

넷플릭스 가족 영화 '크리스마스로 불리는 소년'은 아이들과 함께 볼만한 크리스마스 영화로 한 소년이 엘프가 사는 마을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보여준다. 해외 영화 평점 사이트와 국

shortthink.tistory.com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첫눈에 반할 통계적 확률> 줄거리 리뷰 후기 결말 정보 평점 (멜로 로맨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첫눈에 반할 통계적 확률은 런던행 비행기에서 처음 만난 두 남녀의 운명적인 사랑이야기를 보여주는 로맨스 영화이다. 첫눈에 반할 통계적 확률은 국내에서 높은 평점

shortthin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