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첫눈에 반할 통계적 확률> 줄거리 리뷰 후기 결말 정보 평점 (멜로 로맨스 영화 추천)

by 일분이 2023. 9. 22.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첫눈에 반할 통계적 확률은 런던행 비행기에서 처음 만난 두 남녀의 운명적인 사랑이야기를 보여주는 로맨스 영화이다. 첫눈에 반할 통계적 확률은 국내에서 높은 평점을 바탕으로 한국 넷플릭스 영화 순위 TOP 10에 오르기도 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로맨스 영화 - 첫눈에 반할 통계적 확률

노을 지는 저녁 공항에서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의 영화 &#39;첫눈에 반할 통계적 확률&#39; 포스터.
영화 '첫눈에 반할 통계적 확률' 포스터

 

첫눈에 반할 통계적 확률(Love at First Sight)은 2023년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로맨스 영화로 배우 헤일리 루 리차드슨과 벤 하디가 출연하였다. 우연한 계기로 런던행 비행기에서 만난 두 남녀가 서로에게 관심을 가지며 좋은 관계로 이어나가는 사랑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첫눈에 반할 통계적 확률
런던행 비행기에서 처음 만나 교감을 나눈 두 사람. 하지만 운명의 장난으로 서로를 놓치게 된다. 다시 만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까워 보이는 상황이지만, 사랑은 확률을 거스르는 법을 알고 있다.
평점
8.5 (2023.09.15 개봉)
감독
바네사 카스윌
출연
헤일리 루 리차드슨, 벤 하디, 자밀라 자밀, 롭 딜레이니

제목 : 첫눈에 반할 통계적 확률

장르 : 로맨스, 멜로, 드라마

공개일 : 2023년 9월 15일

감독 : 바네사 카스윌

출연진 : 헤일리 루 리차드슨, 벤 하디, 자밀라 자밀

등급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1분

국가 : 영국, 미국

OTT : 넷플릭스

 

 

첫눈에 반할 통계적 확률 영화 평점

 

로튼토마토 : 평론가 76, 관람객 80

IMDB : 6.9

다음 영화 평점 : 8.5

네이버 영화 평점 : 9.53

왓챠피디아 : 3

 

 

첫눈에 반할 통계적 확률 줄거리

 

공항에서 같이 식사를 하는 올리버와 해들리의 모습이다.
올리버(벤 하디), 해들리(헤일리 루 리처드슨)

 

미국에 살고 있는 주인공 해들리는 재혼하는 아버지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공항으로 향한다. 그러나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시기라 그런지 공항에는 많은 사람들로 붐볐고 해들리는 비행기를 놓치게 된다. 해들리는 하는 수없이 다음 비행기를 예약하고 방전되었던 핸드폰을 충전하려 한다. 이때 옆에 있던 올리버가 자신이 사용하던 충전기를 건네주며 두 사람이 만나게 된다. 

 

 

비행기에서 다시 만난 해들리와 올리버가 서로를 보며 웃고 있는 모습이다.
해들리와 올리버

 

첫눈에 서로 호감을 가지게 된 올리버와 해들리는 같이 식사를 하러 간다. 같이 밥을 먹으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던 두 사람은 함께 런던행 비행기에 탑승한다. 인사를 나누며 각자의 자리로 향하는 올리버와 해들리. 그러나 올리버의 좌석 벨트에 문제가 있었고 올리버는 승무원의 안내로 다른 자리로 이동한다. 올리버가 옮긴 자리는 해들리의 옆자리였고 두 사람은 다시 만나게 되는데...

 

 

넷플릭스 첫눈에 반할 통계적 확률 리뷰, 후기, 영화 추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첫눈에 반할 통계적 확률>은 우연한 계기로 만나게 된 두 남녀가 첫눈에 반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멜로, 로맨스 장르 영화이다. 최근에 공개된 영화인 만큼 현재 국내외 리뷰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대체로 좋은 반응들을 보여주고 있다.

 

넷플릭스 영화 첫눈에 반할 통계적 확률은 두 사람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자극적이지 않고, 너무 지루하지도 않게 다루는 영화였다. 로맨스 코미디 장르 같기도 하고 조금은 진지하게 인생에 대해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 같기도 했다. 특히 영화에서 남자 주인공 올리버의 엄마가 죽음을 앞두고 즐거운 장례식을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첫눈에 반할 통계적 확률에서는 배우 자밀라 자밀이 다양한 역할로 등장하며 내레이션을 이어간다. 잔잔한 분위기와 내레이션이 잘 어울렸다고 생각하지만 한편으로는 드라마 '굿 플레이스'의 타하니 이미지가 강해 약간 웃기게 느껴지기도 했다.

 

영화에 신선한 스토리가 많지는 않았지만 해들리와 아버지, 올리버와 어머니 그리고 두 남녀의 사랑이야기 덕분에 보면서 계속 미소를 짓게 만드는 기분 좋은 영화였다.

 

영화 첫눈에 반할 통계적 확률은 가족과 함께 볼만한 영화, 기분 좋아지는 로맨스 영화, 킬링타임용 영화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린다. 개인적으로 큰 기대감 없이 봤던 영화였지만 오랜만에 정말 괜찮은 로맨스 영화를 봤다는 생각이 들었다.

 

 

 

첫눈에 반할 통계적 확률 결말

 

영화 &#39;첫눈에 반할 통계적 확률&#39;에서 정장을 입은 올리버와 드레스를 입은 해들리가 팔짱을 끼고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장면이다.
올리버와 해들리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에게 마음이 생긴 올리버와 해들리는 공항에서 입국 심사를 마치고 다시 만나기로 하지만 길이 엇갈려 헤어지게 된다. 그렇게 해들리는 올리버를 찾지 못하고 아빠의 결혼식에 참석한다. 해들리는 결혼식에 참석한 어떤 하객을 통해 올리버가 있는 곳을 알게 되고 그대로 장례식장으로 향한다.

 

올리버 어머니의 장례식이지만 당사자인 어머니가 살아있다는 것에 놀란 해들리는 다행히도 올리버와 재회하는 데 성공한다. 둘은 다시 이야기를 나누고 해들리는 올리버를 위로해 주려고 하지만 올리버는 자신의 슬픈 감정을 털어놓지 않는다. 심지어 해들리에게 말실수까지 하는 올리버, 그렇게 해들리는 다시 결혼식장으로 돌아간다.

 

올리버는 해들리가 놓고 간 가방에 들어있는 물품을 통해 결혼식 피로연 장소를 알아낸다. 올리버는 해들리에게 가는 것을 망설이지만 가족들의 격려를 받고 그녀를 찾아가기로 결심한다. 그렇게 다시 만난 두 사람은 서로의 사랑을 확인한다.

 

 

첫눈에 반할 통계적 확률 평점

 

개인적인 평점 : 3.75 / 5

사진 출처 : IMDB

 

 

<로맨틱 홀리데이> 줄거리 결말 평점 후기, 왓챠 웨이브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에 생각나는 러브 액츄얼리, 나 홀로 집에 같은 영화들이 있습니다. 넷플릭스에서도 "연말을 더욱 풍성하게"라는 주제로 이러한 영화와 시리즈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이번

shortthink.tistory.com

 

 

[넷플릭스,웨이브][영화리뷰] 2022년판 노팅힐, OST가 좋은 로맨스 영화 메리 미'

넷플릭스, 웨이브 로맨스,멜로 영화 - 메리 미 '메리 미'는 2022년 개봉한 '캣 코이로' 감독의 로맨스, 멜로 영화로 제니퍼 로페즈와 오웬 윌슨이 주연을 맡았으며 우연한 계기로 결혼을 선언한 두

shortthink.tistory.com

 

 

티빙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영화 첫 키스만 50번째 줄거리 결말 실화 후기 정보 평

티빙 웨이브 왓챠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 첫 키스만 50번째 첫 키스만 50번째(50 First Dates)는 2004년 개봉한 피터 시걸 감독의 로맨스, 코미디, 멜로 장르 영화로 배우 아담 샌들러와 드류 베리모

shortthin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