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

영화 <악인전> 관람평 평점 정보 줄거리 리뷰 출연진 (마동석 김무열 범죄 스릴러 느와르 한국 영화 추천)

by 일분이 2024. 3. 27.
반응형

영화 악인전은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된 조직의 보스가 강력반 형사와 협력하여 연쇄살인범을 잡는 이야기를 보여줍니다. 이번에는 영화 악인전 정보, 관람평, 평점, 리뷰, 후기, 줄거리, 출연진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영화 악인전

영화 악인전 포스터
영화 악인전 포스터

 

악인전(The Gangster, The Cop, The Devil)은 2019년 개봉한 이원태 감독의 범죄 스릴러 장르 영화로 배우 마동석과 김무열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영화 악인전은 조직 보스와 형사가 협력해 연쇄살인범을 잡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영화 악인전 정보

 
악인전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 보스 장동수와 범인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미친개 정태석. 타협할 수 없는 두 사람이 연쇄살인마 K를 잡기 위해 손잡는다. 표적은 하나, 룰도 하나! 먼저 잡는 놈이 갖는다!
평점
7.4 (2019.05.15 개봉)
감독
이원태
출연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 유승목, 최민철, 이도군, 김윤성, 허동원, 우강민, 오희준, 문동혁, 유재명, 김규리, 류태호, 전배수, 차순배, 민무제, 권혁, 류성현, 안성봉, 김준영, 이서환, 김재영, 황보정일, 김결, 문순주, 김근영, 권정우, 이은샘, 이소진, 이영아, 공성하, 강영택, 김이현, 이승훈, 신하준

 

제목 악인전
장르 범죄, 액션, 느와르, 스릴러
개봉일 2019년 5월 15일
감독 이원태
출연진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 유승목, 최민철, 김윤성, 허동원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110분
국가 한국
관객수 약 336만명
OTT 보러가기 넷플릭스, 티빙, 쿠팡플레이, 웨이브(단품)

 

 

영화 악인전 평점

네이버 영화 평점: 8.53

다음 영화 평점: 3.0

왓챠피디아 평점: 3.4

로튼토마토 평점: 평론가 97, 관람객 94

IMDB 평점: 6.9

 

 

 

영화 악인전 줄거리

영화 악인전에서 장동수 역할을 맡은 배우 마동석
마동석(장동수)

 

충남천안경찰서 강력팀 소속 정태석(김무열)은 살인사건 현장으로 출동합니다. 그곳에서 밤사이 잔혹하게 살해당한 피해자의 시신과 차 뒤 범퍼에 남겨진 흰색 자국을 보게 됩니다. 태석은 이 사건과 다른 살인사건들과 유사하다며 연쇄살인을 주장하지만 강력반장 안호봉은 증거를 가져오라고 말합니다.

 

한편 조직폭력배 제우스파 두목인 장동수(마동석)는 상도파 두목인 허상도(유재명)를 만나 비즈니스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야기 과정에서 분위기가 조금 험악하게 흘러갔지만 동수가 겁을 주며 이야기를 잘 마무리합니다. 상도와 헤어진 후 동수는 술을 마시지 않았다며 부하들에게 직접 운전해서 돌아가겠다고 말합니다.

 

수상한 차 한 대가 혼자 운전하고 있는 동수 뒤를 따라옵니다. 그러다 인적이 드문 곳에서 동수의 차를 들이받고, 동수와 수상한 남자가 사고 상황을 보러 나오지만 동수는 큰 사고가 아니니 그냥 돌아가라고 말합니다. 그때 수상한 남자는 동수를 기습해 칼로 찌르고, 동수도 반격해 범인에게 큰 피해를 입힙니다. 상처를 입은 범인은 그대로 도주하고 동수는 병원으로 이송됩니다.

 

동수는 자신을 찌른 범인을 잡겠다고 다짐하며 조직원들을 풀고, 태석은 동수를 공격한 범인이 연쇄살인범이라 확신하며 동수를 찾아가 단서를 얻으려 합니다.

 

 

영화 악인전 리뷰, 후기

영화 악인전은 영화 성난 황소, 범죄도시 같은 마동석 주연 범죄 액션 영화입니다. 악인전은 국내 영화 평점 사이트와 해외 영화 평점 사이트 모두 대체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영화 악인전은 내부자들, 이웃사람, 범죄도시와 같은 한국 범죄, 스릴러, 누아르 장르 영화들과 상당히 비슷한 구성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영화 악인전만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요소가 있는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영화 악인전은 한국 범죄 액션 영화에서 느낄 수 있는 재미는 충분히 있었던 영화였습니다. 다른 영화들과 비슷한 느낌이 들어 진부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오히려 이러한 스토리와 전개 방식이 호불호 없이 영화의 재미를 보장하는 것 같았습니다.

 

영화 악인전은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을 받은 영화이지만 다른 청불 영화들에 비하면 덜 잔인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카 체이싱과 여러 액션신들은 좋았지만 범죄도시에 비해 마동석의 통쾌한 액션은 부족하게 느껴졌습니다.

 

 

 

영화 악인전 관람평

영화 악인전은 범죄도시, 내부자들, 성난 황소와 같은 범죄 액션 영화를 재밌게 보신 분들, 마동석 영화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악인전은 범죄 액션 영화로서 기대할 만한 것들은 거의 다 갖춘 영화지만 특별한 것은 없던 영화였습니다. 따라서 신선한 스토리와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범죄 액션 영화를 찾으신다면 아쉽게 느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평점: 3.5 / 5

사진 출처: 네이버 영화, 왓챠피디아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관람평 평점 정보 결말 리뷰 (넷플릭스 한국 스릴러 영화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동명의 추리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범죄 스릴러 영화로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는 사람들이 돈가방을 위해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보여줍니다. 이번 글

shortthin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