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관람평 평점 줄거리 리뷰 출연진 정보 (앤 해서웨이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영화 추천)

by 일분이 2024. 3. 11.
반응형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는 저널리스트가 꿈인 주인공이 최고의 패션 매거진 회사에 비서로 입사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보여줍니다. 이번에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관람평, 평점, 줄거리, 출연진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영화 &#39;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39; 포스터 사진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포스터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The Devil Wears Prada)는 2006년 개봉한 코미디, 드라마 장르 영화로 배우 메릴 스트립과 앤 해서웨이가 출연하였습니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는 악명 높은 편집장의 비서로 일하게 된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정보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화려한 뉴욕을 꿈꾸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최고의 패션 매거진 ‘런웨이’에 기적 같이 입사했지만 ‘앤드리아’(앤 해서웨이)에겐 이 화려한 세계가 그저 낯설기만 하다. 원래의 꿈인 저널리스트가 되기 위해 딱 1년만 버티기로 결심하지만 악마 같은 보스, ‘런웨이’ 편집장 ‘미란다’(메릴 스트립)와 일하는 것은 정말 지옥 같은데…!! 24시간 울려대는 휴대폰, 남자친구 생일도 챙기지 못할 정도의 풀 야근, 심지어 그녀의 쌍둥이 방학 숙제까지! 꿈과는 점점 멀어지고.. 잡일 전문 쭈구리 비서가 된 '앤드리아' 오늘도 ‘미란다’의 칼 같은 질타와 불가능해 보이는 미션에 고군분투하는 ‘앤드리아’ 과연, 전쟁 같은 이곳에서 버틸 수 있을까?
평점
8.4 (2006.10.25 개봉)
감독
데이비드 프랭클
출연
메릴 스트립, 앤 해서웨이, 스탠리 투치, 에밀리 블런트, 애드리언 그레니어, 다니엘 순자타, 티보 펠드먼, 데이빗 마샬 그랜트, 제임스 노튼, 트레이시 톰스, 리치 소머, 지메나 호요스, 레베카 마더, 스테파니 스조스택, 콜린 덴젤, 수잔 덴젤, 에릭 셀트저, 데이빗 콜게티, 존 로스먼, 지젤 번천, 하이디 클룸, 사이먼 베이커

 

제목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장르 드라마, 코미디
개봉일 2006년 10월 25일
감독 데이비드 프랭클
출연진 메릴 스트립, 앤 해서웨이, 스탠리 투치, 에밀리 블런트
등급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109분
국가 미국
관객수 약 137만명
OTT 보러가기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평점

네이버 영화 평점: 8.7

다음 영화 평점: 3.7

왓챠피디아 평점: 4.0

로튼토마토 평점: 평론가 75, 관람객 76

IMDB 평점: 6.9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원작 소설 실화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픽션 영화입니다. 2003년에 나온 소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는 작가 로렌 와이스버거가 안나 원투어의 어시스턴트로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영화의 주인공 앤드리아의 모티브는 로렌 와이스버거이며 미란다의 모티브는 안나 원투어라고 합니다.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줄거리

영화 &#39;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39;의 주인공 앤드리아(앤 해서웨이)와 미란다(메릴 스트립)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주인공 앤드리아(앤 해서웨이)는 저널리스트를 꿈꾸며 경력을 쌓기 위해 직장을 알아보던 중 런웨이라는 회사에 입사하게 됩니다. 런웨이는 최고의 패션 매거진이라 불리는 곳입니다. 편집장인 미란다(메릴 스트립)는 패션 업계에서 큰 영향력을 미치는 유명인이자 악마 같은 성격으로도 악명이 높은 인물입니다.

 

미란다의 비서로 일하게 된 앤드리아는 패션에 대해 아는 것이 거의 없습니다. 앤드리아는 비슷한 색깔의 벨트를 두고 회의를 하는 모습에 웃음을 터트리고 미란다는 그런 앤드리아에게 무엇이 우습냐고 묻습니다. 미란다는 이러한 과정과 많은 노력 덕분에 마트에 옷들이 나오고 네가 그 옷을 입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미란다의 쓴소리에 속이 상한 앤드리아는 나이젤을 찾아갑니다. 나이젤은 앤드리아게 노력한 것이 뭐가 있고, 그냥 스쳐가는 자리라 생각하면서 미란다가 이뻐해 주길 바라냐고 말합니다. 앤드리아는 많은 것을 깨닫게 되고 나이젤에게 패션에 대해 알려달라 부탁합니다. 그렇게 앤드리아는 패션 매거진 런웨이에 어울리는 모습으로 변해갑니다.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리뷰 후기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는 패션 업계의 모습을 보여주며 냉담한 상사와 함께 일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는 거의 모든 영화 평점 사이트에서 높은 평점을 받고 있는 영화입니다. 개인적으로도 호불호 없이 대부분 즐겁게 볼만한 영화라 생각합니다.

 

패션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는 여러 옷과 가방, 구두 등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을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특히 앤 해서웨이와 메릴 스트립의 패션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는 앤 해서웨이와 메릴 스트립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영화입니다. 냉혹한 상사 미란다라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멋진 연기로 잘 표현했다는 생각이 들었으며, 앤 해서웨이도 변화하는 앤드리아 모습을 잘 연기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는 주인공 앤드리아의 성장을 그린 성장 영화입니다. 패션에 대해 전혀 모르던 주인공이 패션에 대해 알아가고 미란다의 인정을 받으며 성장하는 모습이 재밌게 느껴졌습니다. 영화 결말에 사랑과 꿈을 찾아 떠나는 모습과 미란다의 추천서는 뭔가 큰 모험을 마친듯한 시원 섭섭한 기분이 들게 만듭니다.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관람평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는 명작 영화라 불릴 만큼 앤 해서웨이의 영화를 찾으시는 분들, 패션 관련 영화를 찾으시는 분들은 물론이며 아직 영화를 보지 않으셨다면 한 번쯤 볼만한 영화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특별하고 독창적인 스토리가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연기, 분위기, 재미보다 스토리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추천드리긴 어려운 영화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평점: 4.0 / 5

사진 출처: 네이버 영화

 

 

 

84번가의 연인 관람평 정보 (넷플릭스 영화 추천)

영화 84번가의 연인은 독서를 좋아하는 가난한 미국 작가 헬레인과 영국 런던 84번지에 위치한 중고 책방에서 일하는 프랭크가 편지를 주고받으며 우정을 쌓아가는 스토리의 영화이다. 넷플릭스

shortthin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