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

영화 <노 하드 필링스> 관람평 평점 정보 줄거리 리뷰 뜻 출연진 (제니퍼 로렌스 넷플릭스 로맨스 코미디 영화 추천)

by 일분이 2024. 4. 2.
반응형

영화 노 하드 필링스는 내성적인 아들과 데이트를 해달라는 공고를 발견한 30대 초반 주인공이 19세 소년을 유혹하는 스토리의 영화입니다. 이번에는 영화 노 하드 필링스 정보, 관람평, 평점, 리뷰, 줄거리, 출연진, 후기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영화 노 하드 필링스

영화 &#39;노 하드 필링스&#39; 포스터
노 하드 필링스 포스터

 

노 하드 필링스(No Hard Feelings)는 2023년 개봉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배우 제니퍼 로렌스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영화 노 하드 필링스는 소심한 소년과 그의 부모로부터 의뢰를 받은 주인공의 로맨스를 보여줍니다.

 

 

노 하드 필링스 정보

 
노 하드 필링스
부모가 연애를 하지않는 아들과 데이트 할 사람을 구하다 만난 여성과 진짜 사랑에 빠지게 되는 내용을 다룬 로맨스 코미디 영화
평점
5.4 (2023.01.01 개봉)
감독
진 스텁닛스키
출연
제니퍼 로렌스, 앤드류 바스 펠드먼, 매튜 브로데릭, 로라 베난티, 나탈리 모랄레스, 스콧 맥아서, 에본 모스 바흐라흐, 하산 민하즈, 카일 무니

 

제목 노 하드 필링스
장르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
개봉일 2023년
감독 진 스툽니스키
출연진 제니퍼 로렌스, 앤드류 바사 펠드먼, 로라 베난티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103분
국가 미국
OTT 보러가기 넷플릭스, 왓챠(단품), 웨이브(단품), 쿠팡플레이(단품)

 

 

노 하드 필링스 관람평

네이버 영화 평점: 9.0

왓챠피디아 평점: 2.9

로튼토마토 평점: 평론가 70, 관람객 87

IMDB 평점: 6.4

 

 

 

노 하드 필링스 뜻

영화의 제목 노 하드 필링스 No Hard Feelings를 직역하면 '딱딱한 감정이 없다"지만 실제 의미는 '나쁜 감정이 없다', '유감없다'입니다.

 

 

노 하드 필링스 줄거리

영화 &#39;노 하드 필링스&#39;의 주인공 제니퍼 로렌스(매디)와 앤드류 바사 펠드먼(퍼시)이 의자에 앉아 있는 모습.
제니퍼 로렌스(매디), 앤드류 바사 펠드먼(퍼시)

 

매디(제니퍼 로렌스)는 뉴욕에서 바텐더와 우버 드라이버 일을 하며 살고 있는 서른두 살 여성입니다. 매디는 어머니로부터 상속받은 집에서 혼자 살고 있지만, 재산세를 내지 못해 차를 압류당하게 됩니다. 계속해서 세금을 내지 못하면 집까지 경매에 넘어가는 상황에 처한 매디는 돈을 벌기 위한 수단인 차까지 압류당하자 돈을 벌 다른 수단을 찾기 시작합니다.

 

매디는 어느 부유한 부부가 올린 공고를 보게 됩니다. 엘리슨(로라 베난티), 레어드(매튜 브로데릭) 부부는 곧 대학에 들어갈 자신의 아들 퍼시(앤드류 바사 펠드먼)가 지나치게 소심하고 내성적이라 걱정이라 말하며 아들의 데이트 상대가 되어 달라고 말합니다.

 

매디는 차를 보수로 주겠다는 부부의 제안을 받아들이고 퍼시가 봉사활동을 한다는 유기견 보호소로 향합니다. 그렇게 매디는 퍼시와 가까워지려 하지만 퍼시는 극심한 내향형의 소년이었고 매디는 그의 마음을 얻는데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노 하드 필링스 리뷰, 후기

영화 '노 하드 필링스'는 넷플릭스 영화 순위 TOP 10에 오른 영화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 중 하나입니다. 네이버 영화 평점은 아직 리뷰가 많지 않지만 9.0이라는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해외 영화 평점 사이트들에서도 괜찮은 평가를 받고 있는 영화입니다.

 

영화 노 하드 필링스는 한 소년의 부모님으로부터 의뢰를 받은 주인공이 소년을 유혹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코미디 장르 영화답게 가볍고 즐겁게 볼만했으며, 배우 제니퍼 로렌스의 다양한 모습과 인상적인 연기를 볼 수 있었던 영화였습니다.

 

영화 노 하드 필링스는 19세,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을 받은 영화입니다. 영화 중간에 제니퍼 로렌스의 나체, 누드 장면이 나오기 때문으로 보이며 어느 정도 수위 있는 대사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제니퍼 로렌스의 알몸 장면을 제외하고는 직접적인 노출 장면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영화 노 하드 필링스는 32세 주인공과 19세 소년의 로맨스를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그러나 두 사람 사이의 진한 로맨스를 보여주기보단 소심했던 소년의 성장을 보여주는 영화였습니다.

 

 

 

노 하드 필링스 관람평

영화 노 하드 필링스는 가볍게 볼만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찾으시는 분들, 제니퍼 로렌스가 나오는 영화를 찾으시는 분들, 킬링타임용 영화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그러나 달달한 멜로 영화를 찾으시는 분들이나 신선한 스토리의 로맨스 영화를 찾으시는 분들께는 아쉬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평점: 3.5

사진 출처: 다음 영화, 왓챠피디아

 

 

 

연애 빠진 로맨스 평점 정보 관람평 출연진 (손석구 전종서 티빙 왓챠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배우 손석구와 전종서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입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데이팅 어플로 만나게 된 두 남녀의 이야기를 보여주는 19금, 29금 영화 같은 15세 이상 관

shortthink.tistory.com

 

반응형